알림 소식

한국대중골프장 문화는 한국대중골프장협회가 열어갑니다

회원사 소식

  • HOME
  • 알림 소식
  • 회원사 소식

인천경영자총협회 강국창 회장, 미래세대 아동 지원 위해 초록우산에 500만원 전달

관리자 │ 2024-06-19

HIT

148

초록우산 인천지역본부는 인천경영자총협회 강국창 회장과 ‘8월의 크리스마스’ 캠페인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인천본부에 따르면 ‘8월의 크리스마스’ 캠페인은 인천지역 미래세대 아동을 지원하기 위해 인천시, 초록우산, 주요 언론사가 함께하는 민관 협력 특별 모금 캠페인이다.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준비해 아이들에게 희망을 선물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 날 전달한 후원금은 인천 미래세대 아동들이 건강하게 성장하고 자립할 수 있도록 지원될 예정이다. 

인구감소대책 국민운동 본부장을 역임하고 있는 강국창 회장은 “초저출산 시대에 우리 아이들이 행복하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어른의 역할이라 생각한다"며 "앞으로 자라 날 새싹인 아이들이 희망을 가지고 건강하게 성장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 날 전달식에는 이정희 인천후원회장(인성의료재단 한림병원 이사장)이 참석해 후원에 대한 감사를 전했다.

이 회장은 “자라나는 아동들을 위한 진심어린 마음으로 희망의 산타가 되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초록우산 인천후원회장으로 다양한 캠페인을 이어가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8월의 크리스마스’ 캠페인 참여 방법은 365 산타(정기후원)와 산타 선물(일시후원)이 있으며, 십시일반 마련된 후원금은 인천지역 미래세대 아동을 위해 지원될 예정이다.

초록우산 인천지역본부는 2022년부터 어린이날 100주년을 기념해 인천시와 함께 ‘8월의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기획해 인천지역 아동들을 지원해왔다.

https://www.incheon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418569





이전글 유원골프재단, 유망주 국제대회 참가비 전액 지원
다음글 국내 최대 81홀 군산CC, 대규모 리모델링 통해 최고대회 다짐… 군산CC오픈 수익금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