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소식

한국 대중골프장 문화는 한국대중골프장 협회가 열어갑니다

회원사 소식

HOME > 알림·소식 > 회원사 소식

[소식]엠스클럽의성, 제5회 장애인골프대회 개최

관리자 │ 2019-08-30

HIT

28

엠스클럽의성, 5회 장애인골프대회 개최

 

라미드그룹(회장 문병욱)의 골프장계열사인 엠스클럽의성이 '5회 장애인골프대회' 2019819일 개최했다.

 

경상북도 장애인골프협회는 4년 전부터 이맘때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어울려 골프 경기를 하는 대회를 열고 있다.

 

하모니대회를 5년째 기획하고 이끌어오는 경북장애인골프협회(회장 김병호)는 대회를 준비하다 보면 참 많은 어려움과 난관에 부딪히지만 이번 대회도 여전히 소통 부재와 편견에 부딪혀 마음의 상처가 되었던 시간이 있었다고 회상했다.

 

“준비하는 과정에서 포기를 하려는 생각도 했지만 희망을 이어가자는 엠스클럽의성 이태구 전무이사님의 지원과 격려 그리고 많은 후원사들의 변함없는 동행에 오히려 성공적 개최가 골프를 사랑하는 대한민국 모든 동호인들과 선수들에게 희망과 재도약의 에너지를 불어넣는 계기가 되겠다는 생각으로 최선을 다했다”고 심경을 전했다.

 

문의 : 엠스클럽의성 (054-830-3333, 3300)



엠스클럽 의성 소개

2010년 개장한 이래로 올해까지 누적 입장객 수가 11만명에 다다르는 엠스클럽은 서대구 IC에서 30분 거리에 위치해 2756만 평의 규모로 대구 경북 지역의 최대의 골프장으로 손꼽히고 있다.


미드 그룹 소개

라미드 그룹은 1980년대 강북의 빅토리아 호텔을 모태로 국내 굴지의 호텔, 레저 전문기업으로 발돋움한 기업으로 2005년 사명을 라미드 그룹으로 변경하였다. ’RAMID’ ’Rest All Your Mind’란 의미로,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로 편안함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현재 라미드 그룹은 수도권을 중심으로 4개의 호텔과 3개의 골프장, 1개의 골프연습장을 운영하고 있다. 계열사로는 강남의 라마다 서울 호텔, 강북의 빅토리아 호텔, 인천 라마다 송도 호텔, 이천 미란다 호텔&스파플러스 그리고 양평 TPC G.C와 남양주 CC, 엠스클럽 의성, 동백스포랜드 등이 있다.







이전글 [소식]엠스클럽의성, 제6회 철인골프대회 개최
다음글 (소식) 영남권 최초 마샬캐디 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