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소식

한국 대중골프장 문화는 한국대중골프장 협회가 열어갑니다

협회 소식

HOME > 알림·소식 > 협회 소식

대중골프장협회 전문경영인회 10월 월례회

관리자 │ 2023-10-25

HIT

193


()한국대중골프장협회,

대중골프장 전문경영인회」 개최

국회 체시법 개정 진행 상황 등 보고

 

단법인 한국대중골프장협회(회장 임기주)는 10월 24(강원도 춘천 소재 더플레이어스GC에서 대중골프장 전문경영인회」 10월 월례회를 개최했다.

 

대중골프장 전문경영인회는 대중골프장 협회 회원사 골프장 CEO와 임원 등 전문경영인들의 골프장 경영 및 관리에 관한 정보를 공유하는 회의체로 30여명의 전문경영인들이 참석하여 내장객 감소 원인과 대책정부 정책 등에 대해 정보를 교류했다.

 

협회 김태영 상근부회장은 최근 골프장 업계 현안인 골프 패키지 상품아마추어유소년 골프대회 대회장 제공 등과 관련 국회의 체시법 개정 진행 상황, ‘노란봉투법(노동조합법 2·3조 개정)’, ‘외국인 근로자(E9) 관련 정부 정책 소개와 함께 협회에서 전개 중인 골프매너 향상 캠페인’, 등을 설명하면서, “골프대중화와 함께 선진 골프문화 정착을 위하여 대중골프장업계가 합심하여 노력하자고 하였다.

 

한편 이날 월례회에는 BnBK 아카데미연구소(소장 권성호)에서 가을철 코스관리 관련 한 해 동안의 잔디 생육은 가을철 잔디 관리에 성패가 달려 있다” 면서 가을철 효과적인 잔디관리 방법과 가람환경기(고영근 부사장의 골프장에서 배출되는 오폐수를 친환경적으로 처리하고 재활용을 극대화할 수 있는 처리 방법 및 기술에 대한 특강이 있었다.







이전글 회원제 골프장 감세 요구... ‘부자감세 · 서민증세?’
다음글 대중골프장협회 전문경영인회 11월 월례회